보도자료
  •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성형수술은 어떨까?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995회
  • 0건

본문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성형수술은 어떨까?

한국인의 평균수명이 늘어나고 경제력을 지닌 노년층이 증가함에 따라 잃어버린 젊음을 되찾고자 하는 욕구와 젊게 보이는 성형에 대한 관심도 따라서 증가한다. 실제 장년, 노년층이 젊음을 되찾기 위해 병원 문을 두드리는 일은 더 이상 화젯거리가 아니다. 환자들에게 문의를 가장 많이 받는 부분은 안검 성형이다. 나이가 들면 피부의 탄력성이 떨어져 눈꺼풀 피부와 근육의 처짐, 눈 주위 지방의 돌출로 인한 눈꺼풀의 변형으로 더 많은 주름이 생기게 된다.

5월 가정의달이 다가오며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예전에는 어버이날 선물로 주로 건강식품, 영양제 등을 구입했지만 최근에는 관광이나 효도성형과 같은 아이템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부산 서면 제이스타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40대 이후엔 주름이 많이 생기는데, 이는 피부의 탄력 섬유 성분이 없어져 늘어지고 피지 분비가 떨어져서 발생하는 것이며 피부의 보호막이 없어져 건조해지고 잔주름이 생기며 근육의 탄력이 떨어지며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 눈꺼풀이 처지면서 눈이 작아 보이는 미용 상의 이유는 뒤로 하더라도 '눈이 무겁다' '시야가 가린다' '눈꼬리가 처져 쉽게 짓무른다' 등의 기능적 불편함을 초래해 많은 사람들이 상안검의 수술을 결심하게 된다. 처진 눈꺼풀은 안검내반증의 경우처럼 처진 눈꺼풀의 피부가 속눈썹을 안으로 밀어 각막을 자극하기도 한다. 또한 처진 눈꺼풀로 인해 시야를 가리게 되어 눈을 더욱 치켜뜨게 되고 이로 인해 이마주름은 더욱 깊어지게 된다.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이 처진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나, 생활에 불편함이나 다른 질환으로 이어진다면 이는 수술로 교정을 해주어야 할 것이다. 상안검 수술은 늘어진 양 만큼의 피부를 잘라내 주어야 하며 그 정도가 심한 경우 윗 눈꺼풀뿐만 아니라 눈썹아래 피부도 같이 잘라내 주어야 개선이 되는 경우도 있다.

하안검 수술은 부분 마취 후 속눈썹 바로 밑의 피부를 절개한 뒤 눈 밑 지방을 젊을 때처럼 평평하게 재배치하고 이후 늘어진 피부 적당량을 제거한 후에 다시 봉합해 주는 수술이다.

부산서면제이스타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얼굴의 주름인데, 특히 처진 눈꺼풀과 눈 밑 주름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지우고 싶은 부분으로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한다.

물론 안검성형술 말고도 미용차원에서 코필러, 보톡스, 눈매교정, 코성형, 및 ipl레이저등을 사용한 팔자주름, 미간 눈밑 이마 입가등의 주름등 효도성형으로 인기가 많은 다양한 시술이 있다.[코카뉴스]

도움말 : 제이스타정재학원장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